네이버-판도라TV, 유튜브에 도전장
최근 네이버와 스마트미디어렙(SMR)은 MBC, SBS, 종편, CJE&M 등 7개 방송사의 하이라이트영상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영상은 실제 방송 후 24시간 이내에 각 방송사가 선정한 영상 클립으로 네이버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번 계약으로 인기 방송프로그램 공급을 늘려 동영상 콘텐츠 확대 교두보를 마련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04 08:00
좋아요 0
조회수 1,334
댓글 0
네이버-판도라TV, 유튜브에 도전장
최근 네이버와 스마트미디어렙(SMR)은 MBC, SBS, 종편, CJE&M 등 7개 방송사의 하이라이트영상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영상은 실제 방송 후 24시간 이내에 각 방송사가 선정한 영상 클립으로 네이버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번 계약으로 인기 방송프로그램 공급을 늘려 동영상 콘텐츠 확대 교두보를 마련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